본문 바로가기

내 발길 닿는대로/먹방

[강릉, 정동진] - 수에르떼 카페 &게스트 하우스

2017년 명절 설을 보낸 다음 날!

동생과 함께 무작정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결국 제가 있는 곳에서 만만한 곳은 동해인가 봅니다.

이번에도 정동진을 왔는데요.

설 다음날에 뒤늦게 비가 오면서 정동진에서는 바로 카페에 들어가서 커피 한잔만 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제가 들어간 카페는 수에르떼

네비가 알려준대로 이동하다보면 썬크루즈 올라가는 길과 나뉘는 3갈래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격은 개인 카페치고 브랜드 가격을 받아서

아닌가요? 제가 브랜드를 잘 몰라서..

여튼 좀 비싸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수에르떼의 인테리어 분위기입니다!

날이 꾸무리해서 바깥이 흐리멍텅하죠?!

수에르떼는 1층이구요 위에 다른 층이 있는데, 게스트하우스를 겸하는거 같더라구요.

빵도 직접 구워서 파는거 같았어요!

케잌은 작은데 너무 비싸게 받아서..

저는 징징거리는 동생을 달래서 먹지 않았답니다^^;;

제게는 너무 비싼.. 조각케잌이..일반적으로 접할수 있는 케잌이 5천원이라니..

저희는 요거트 스무디 핫초코 녹차라떼를 마셨구요.

요거트스무디는 요거트맛이 진하지않아서 아쉬웠어요.

좀 더 진했더라면... 제 입맛에는 좀 밍밍했어요.

핫초코도 우유가 아닌 물에 탄거 마냥..밍밍..

그나마 녹차라떼가 가장 성공적이었답니다^^

수에르떼 위치입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