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발길 닿는대로/먹방

경북 영주, 카페 봉스커피 [예쁜 장소, 곳]

영주의 카페를 한 곳 소개시켜드리려합니다^^

영주 이산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1층은 유명한닭발을 운영하고 있고 2층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요.

바깥에는 조랑말 2마리가 있고, 아이손님을 위한 서비스로 승마를 제공하고 있다고합니다.

어른들은 안하냐고 물어보았더니, 무거워서 말들이 싫어한다고 하네요...하하;;

외관은 솔직히 영주에서 찾아보기 조금은 힘든 그런 인테리어인 것 같아요.

그리고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 이 건물 한 채만 있어서 조용하기도 하고 분위기도 있고 드라이브 겸 해서 다녀오기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와서 놀기에도 좋아보여요^^


저는 이 날 닭발먹으러 갔다가 SNS인증을 하면 무료음료 제공을 해주신다고 하셔서 인증 후 무료로 먹었답니다.

혹시나 금액 제한이 있는가 했더니, 그런 것 없이 어느 것이든 제공가능하다 하셨어요^^

정말 착한 마음씨를 가지신 사장님이셨어요!!


제가 갔을 땐 케익 종류가 모두 판매되어 진열 된 것이 없었어요..ㅠ

저랑 같이 간 언니는 석류에이드를 저는 소다 맛이 나는 뽕따스무디를 주문했구요!

진짜 맛이 뽕따에요!

카페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전등 하나하나 다 이쁘구, 테이블도 의자도 너무 예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바깥에 테라스에서 승마하는 모습도 볼 수 있도록 준비도 해주셨어요. 

봄 가을 낮에 햇살 받으며 커피 한 잔 하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이 날 손님이 언니랑 둘 뿐이라서, 통째로 빌린거 마냥 잘 놀았습니다.^^


사람이 없는 한적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영주 이산에 위치한 봉스 커피 추천드려요^^


정보가 유익하셨다면, 하트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소통하는 댓글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