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발길 닿는대로/먹방

경북 영주[맛집, 술집], 오뎅바 미토

영주에 오뎅바 미토라는 곳을 아시나요?

저는 술집을 가게 되면 술과 어묵탕만 있으면 되요.

저 같이 안주를 많이 안드시는 분들이 좋아할 법한 곳입니다.

오데방 미토의 간판과 분위기 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술잔들, 술병들도 진열이 되어있고,

파스텔톤의 담배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상당히 신기했다는..

오뎅바 미토의 오뎅 가격은 개당 1500원이에요.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구요. 모듬으로 시킨 후 더 먹고 싶으면 원하는 오뎅으로 주문하면 되요.

저는 월요일도 가고 어제도 가서 사장님이 어묵면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식감은 굉장이 색달랐는데요. 잘 표현은 못하지만 맛은 어묵이지만 식감은 두꺼운 유부를 씹는 듯하고 뭔가 고무씹는 식감이랑 비슷하지만 그보다 좀 더 부드러운.. 네...

역시 표현력은 좋지 않네요..

그리고 몽골리안비프라는 안주도 주문했는데요.

숙주하고 청경채, 소고기를 볶은 안주에요^^

저는 술을 먹지 않았지만, 술을 드신 분들이 소주가 생각이 나지 않더라도 일단 오뎅국물을 먹고 나면 소주에 손이 간다고 하더라구요. 

오뎅국물이 굉장히 얼큰합니다!

오뎅바 미토는 부영아파트 옆문으로 나오면 바로 딱 보인답니다.

105동에서 보면 바로 앞에 편의점과 식당, 오뎅바 미토가 있어요^^

쉬운 방법으로는 이디야, 파리바게트, 망고식스가 있는 택지 사거리에서 이디야 방면으로 가시면 대백마트가 나옵니다.

대백마트가 있는 골목으로 우회하시고 쭈욱 직진하시다 보면 오른편에 미토가 나올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