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발길 닿는대로/먹방

경북 영주, 박찬환수제족발

경북 영주 육거리에 위치한 박찬환수제 족발!

족발 맛있기로 유명해서 많이들 포장해 간다지요~

이날 저는 상사님이 젊은 여사원들 친목도모자리를 마련해주셨어요~

상사님 없이 젊은 여사원들끼리 족발 먹으러 냠냠!

위의 사진은 다른 언니가 찍어 주신거라 효과가 좀 있는거구요.

제가 찍은건 무보정입니다..

사진 속에도 보이다 시피 빨간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저희도 빨간콩나물만 4접시를 먹었어요..

이외에 비빔면도 시켜서 먹었는데요.

면은 냉면? 같구요 맛은 그저 그렇습니다^^

우와~ 정말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구요. 그냥 자꾸 손이 가서 먹게 되는 정도의 맛있음입니다^^

저희는 앞다리 대자로 약간의 주류와 함께...

정말 운이 좋게도 앞다리 딱 하나 남아있었다고 하더라구요..ㅠ

족발은 야들야들 쫄깃쫄깃 했습니다! 

씹는 식감이 정말 부드럽고 좋았어요!

저희는 이 족발을 정말 빠르게 30분만에 클리어했답니다..

가게 안에는 위의 사진처럼 족발의 효능이 적혀있구요^^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고, 아름다움을 위해 먹는 음식이니 다같이 맛있게 먹어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버튼 꾸욱~눌러주세요.

소통하는 댓글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