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발길 닿는대로/먹방

경북 풍기, 별밤카페&펜션

지난주 금요일에 영주와 가까운 풍기의 카페를 다녀왔어요~

영주에서는 약 10분정도 차를 타고 이동하면 카페가 나온답니다!

보기에는 어느 산속에 있을것만 같았는데, 생각보다 가까운곳에 있더라구요.

현재 별밤카페는 오픈한지 아직 1달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어쩌다 보니 따끈따끈한 신생카페에 입성을! 

인테리어도 근방에서 찾아보기 힘든 이쁜 인테리어로 꾸며놓으시고, 건물도 엄청 크게 지으셨답니다.

현재 펜션은 공사중에 있으며, 방이 총 4개정도로 복층으로 하실 예정이며 천장에 창이 있어, 누워서 별을 보며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요^^

방은 다 온돌방으로 되어있으며, 1층에는 바베큐 파티장과 해먹 등 여러가지 이쁜 아이들로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펜션은 내부공사가 다 끝나는대로 제가 한번 더 방문해서 알려드릴게요^^

본론으로 돌아와 별밤카페를 알려드릴게요~

별밤카페 전경이에요~

한눈으로 보기에도 엄청 크지요? 중앙이 카페이구요, 양옆으로 펜션입니다!

그 중 불이 켜진 곳은 카페주인집이라고 합니다^^

왼쪽 1층은 현재 나무목공?작업장으로 사용하고 있구요, 왼쪽 1층은 바비큐파티장 및 휴식 공간으로 해먹과 소파등이 준비되어져 있습니다. 아직 완성된 모습은 아니지만, 일단 전 해먹에 눈이 가더라구요^^

1층 들어가는 입구에 보면 나무의자가 있어요^^ 

저 의자에 앉아서 사진 찍으면 이쁘게 잘나와요! 참고하세요~

오픈은 아침 10시부터 마감은 오후 11시까지이니 늦게 까지 놀 수 있어요!

그리고 만화책도 많이 준비되어져 있어서 무료로 만화책도 볼 수 있답니다. 1층에는 1~2 테이블 정도만 준비되어 있고 2층으로 올라갈 수도 있어요!

2층에는 창가에 붙은 테이블이 3개인가? 그랬구요, 넓은 테이블이 양쪽에 2개씩 있답니다.

그리고 저 의자의 정확한 명칭이 기억이 나진 않치만 양쪽에 두개가 준비되어있구요~ 

앉으면 아주 포근하고 아늑하고 잠이 금방이라도 들것 같더라구요.

저는 저거 때문에라도 자주 갈거 같아요~ 너무 재밌어요~ 그네같기도 하고 흔들의자같기도 하고!

그리고 손님들을 위한 충전기까지!

인테리어는 조명은 레일조명 등으로 깔끔하고 모던적으로 해놓으셨구요.

부엉이 워머인가요? 스파이더맨 부터 아이언맨까지!!

커피 필요 도구들까지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으셨어요!

아! 참고로 사장님은 남자분이시라는거!

야생화를 꺾어서 물병에 담아놓기도 하시고~

2층 펜션 앞에는 나무테라스가 하나씩 다 준비되어져있어요^^

아무래도 제 생각이지만, 사장님이 직접 다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혹시나 궁금하실까봐~ 메뉴판 사진 찍었어요^^

항상 제가 궁금한거거든요!

운동 후 배가 고팠던 저는 아메리카노와 허니브레드를..

헬스 트레이너가 알면 아주 노발대발 폭풍잔소리가 쏟아지겠지만..ㅎㅎ;;

별밤카페의 화장실은 1층에 계단밑에 있구요, 화장실도 깔끔하게 꾸며놓았답니다.

별밤카페 사장님 명함입니다!

혹시나 이후 펜션문의 하실 분 계시면 연락해보세요^^

밑에 동영상은 제가 저 의자를 얼마나 재밌어하는지 하는... 노는 영상이에요^^


풍기 별밤카페&펜션 진짜 강추드려요^^


오늘의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하트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소통하는 댓글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