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발길 닿는대로/먹방

경북 영주, 그램그램

영주에도 그램그램 있는거 아셨나요?

저는 택지에 있다고 말은 들었는데.. 택지를 아무리 둘러봐도 안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아빠가 다녀와봤다고 그램그램을 갔었는데...

택지에서도 구석탱이에 약간 마을같은 곳에 있더라구요.


솔직히 저는 지금 그냥 가라고 해도 길을 몰라서 못가겠어요..

가실꺼면 꼭 네비게이션 켜고 가세요!



영주 그램그램은 넓은 2층건물이구요 

넓은 주차장과 앞에 작은 산책로를 만들어 두었어요.

어린아이들이 뛰어 놀수 있는 봉봉장도 있습니다^^

맘 같아선 저도 봉봉 뛰어놀고 싶은데... 나이를 먹은지라 부끄럽네요ㅎㅎ;;


그램그램은 솔직히 맛 보장입니다! 

프랜차이즈점인데 맛이 없을리가 없지요!

저희 가족은 고기를 좋아하기때문에 700+700으로 먹었어요^^


이렇게 더운 여름에는 집에서 머 해먹기보다 시원한 곳에서 외식하는게 가장 좋은 것 같네요^^


저렴하고 양 많이 고기를 드시고 싶다면!!

그램그램 가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버튼 꾸욱~눌러주세요~

소통하는 댓글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