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고 싶은 대로/방송

힛 더 스테이지, 첫 방송!


여러분, 7월 27일 첫 방송한 힛 더 스테이지 보셨나요?

저는 본방은 못 보고 재방송을 시청을 하게 되었는데요!

역시 춤추는 사람들은 멋진 것 같아요!!


저 또한 춤을 배우고 있는데요.. 어찌나 제 몸은 각목같던지.. 삐그덕 삐그덕 거리기만 하네요(또르르)

솔직히 배운다기 보다 운동을 재밌게 하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중고등학생 때 하고 싶었지만 하지 못했던 댄스를...

한을 풀듯이 학원을 찾아 운동 겸 배우기를 시작했습니다. (개인 이야기가 너무 길었나요..? 본론으로 돌아갈게요!)


힛 더 스테이지는 춤에 두각을 보이는 연예인 춤꾼들이 방송에 출연하여 멋있는 공연들을 보여주는 경연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진은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태민, 인피니트 호야, 씨스타 보라, 블락비 유권, 몬스타엑스 셔누, 트와이스 모모, NCT 텐이 나오구요, MC는 전현무와 이수근 입니다.

총 200명의 판정단이 투표하여 우승을 가려내는 방법으로 경연이 진행되고 있어요

첫 방송에는 

유권크루는 리허설에서 많은 실수를 하여 본 무대에서는 실수가 없길 바라며 보았는데요, 한편의 뮤지컬 같은 멋진 공연을 보여 주고 현재 1위를 하고 있습니다. 뒤에 무대를 준비하는 호야와 조커라는 주제로 춤이 겹치게 되어 서로에게 위협을 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호야가 얼마나 멋있는 무대를 보여줄 지 과연 단 한명의 조커는 누가 될 것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또한 씨스타 보라가 춤을? 보라가 춤을 잘 췄나?라는 생각을 많은 분들이 하실거에요.

알고 보았더니 보라는 춤을 좋아해서 가수를 준비하게 되었고 가수 데뷔 이전까지 발레, 뮤지컬 댄스, 한국 무용(?)등 여러가지 댄스를 섭렵해왔다고 하더라구요, 보라는 그저 자신이 여러가지 춤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대중들이 알아줬으면 하는 마음에 출연을 하기로 마음 먹었다고 합니다. 보라의 공연을 보았는데, 정말 큰 무대에 단 2명이서 마녀 컨셉으로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구요, 그 누가 봐도 멋있다라고 생각이 드는 공연이었습니다.

요즘 한창 뜨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 트와이스의 모모는 데뷔 이전에 이미 춤꾼으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졌지요. 모모는 공연 전 많이 긴장을 하고 있어서 보는 저 마저 떨리게 했는데요, 음악이 시작하자마자 표정이 돌변하면서 춤꾼의 면모를 보여주었답니다. 손이 마구마구 나타나는 공연의 도입부분.. 정말 섬뜩하고 멋있어요.. 이건 모르고 봐야지 정말 멋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찾아보세요^.-

NCT 텐.. 솔직히 저는 NCT를 몰라요.. 그 소방차 불렀다는 SM소속인가요? 

NCT 텐은 신인가수로 프로그램 내에서 막내라고 합니다.. 지극히 방송을 보고 이야기 드리는 거에요.. NCT모른다고 뭐라고 하시면 안되요.. 

텐은 무대에서 처음으로 공연을 시작하였구요, 첫 번째 무대라 긴장도 될 법한데, 그런 기색 없이 정말 멋있는 공연을 보여주었답니다. 심지어 1위를 3번이나 지켜내었어요.. 정말 아쉽게 4점차로 블락비 유권이 1위를 가져가게 되었지만, 신인인데 불구하고 정말 패기넘치는 멋있는 무대였답니다.


지금까지가 첫방송에 대한 저의 이야기였구요, 다음 주 방송은 8월 3일이 되겠네요~ 

힛 더 스테이지는 매주 수요일 11시 Mnet에서 방송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본방 사수해서 같이 공유해요^^ 


저의 이야기가 즐거우셨다면,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많은 힘이 되어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