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고 싶은 대로/소소한 이야기

애드센스 1차승인!!!!

드디어 났어요!!

애드센스 1차승인!!


7월달에 제가 티스토리를 접하게 되어 시작 한 후 처음에는 1일 3개 글을 쓰고 점점 1일 1개의 글을 쓰며 다소 처음의 파이팅보다 못해지긴 했지만, 꾸준히 글을 작성하다 보니 드뎌!! 저에게도!!

다른 분들은 1달 정도면 1차승인이 나던데.. 나는 언제쯤 승인이 나려나..했는데..

거의 4개월 만에 드디어 1차승인이 났네요!!

진짜 해드리고 싶은 말은 그냥 약간은 기대감을 버리고 기다리세요.

저는 다른 분들 이야기 듣고 저도 조만간 되겠지 하고 방문자 수도 1만명이 넘고 이제는 되겠지?

글도 100개 넘고 이제는 되겠지? 사진을 여러 장에서 한 장으로 편집해서 올리고 언제쯤 될까?

그러다가 기대가 점점 실망을 바뀌면서 글을 쓰는 것에 대해서 부진하게 되더라구요.

혹시 저 처럼 오랫동안 블로그를 해왔지만 아직 애드센스 1차승인을 못 받으신 분들 계시면 기대를 조금 낮추고 그저 내 이야기 들려드린다는 생각으로 꾸준히만 작성해주시면 시간이 다소 걸리더라도 1차 승인 연락을 받을 수 있을거에요.

정말 어제 좀 여러모로 힘들었는데, 애드센스 1차승인이 어제 하루의 위안을 주는 것 같았어요.

힘이 다 빠졌는데 다시 힘을 충전해주는 듯 한.

어쨌든, 저는 너무 기분이 좋네요. 

다소 처음 접하는거라 방법을 읽고 검색을 해서 시도를 여러번 해봤지만 제가 바보이긴 한가봐요.

몇 시간에 걸쳐서 했는데, 그것 마저 먼가 확실치는 않지만. 그래도 일단 기다보려 합니다.^^

1차 승인이 난 후에 광고 삽입을 하고 애드센스에서 2차 승인이 나면 2~5일 내에 광고가 삽입된다고 하네요.

저도 빨리 그런 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애드센스 승인 연락이 안 와서 마음 고생 하는 분들 조금만 더 힘 내세요!

정말 고생 끝에 낙이 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