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이야기/나도 알고 너도 알고

"왜 아직도 혼자야?"에 대한 멋진 대답

요즘 일이 바빠서 블로그를 많이 들어오질 못했네요..

그래서 오늘도 재밌는 이야기! 

솔직히 실생활에서 자주 듣는 질문인 "왜 너는 아직도 혼자니?", "너의 남친은 어디있니?", "왜 혼자 있니?"라는 질문에 대한 멋진 대답인척 이야기하는 핑계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오늘 알려드리는 멋진대답은 허프포스트 이혼 전문 블러거와 페이스북 독자들이 자신이 즐겨 하는 대답을 공유할게요.




1. "자유와 창의적인 시간 덕분에 혼자 지내는 걸 사랑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누가 내 삶에 들어오고 싶다면 그 사람은 내 삶을 향상시켜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싱글 상태를 유지할 것이다." - 맷 스윗우드


2.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물끄러미 바라본다음 걸어간다. 누가 나랑 침대를 같이 쓰는가보다 더 중요한 걱정해야 할 일들이 있다." - 베스 엘렌바스케스


3. "왜 내가 아직 싱글이냐고? 온라인 데이팅 덕분에 내 다음 책에 넣을 미친 이야기들은 넘쳐나니까." - 니키 그린 아담


4. "내가 만나는 평범한 사람은 지루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브라를 하지 않고 파자마 바지만 입고 돌아다니는 걸 좋아한다." - 자미 데드만


5. "내가 얼마나 멋진지를 깨닫는 데 이혼이 필요했다고 대답한다. 그리고 그걸 깨닫고 나니 내가 결혼 생활 중에 스스로에게 허락했던 것보다 나는 더 가치가 있다는 걸 더욱 명확히 깨달았다. 정착은 이젠 내겐 맞지 않는다." - 오브리 키퍼


6. "나는 보통 정말 좋으니까, 라고 대답한다." - 마크 슈튼


7. "자기 자신 말고 다른 사람은 신경 쓰지 않도 된다는 건 사실 꽤 멋지다." - 제시카 페르난데스


8. "싱글인게 뭐가 문젠데?" - 아만다 마니스


9. "나는 이렇게 말한다. 당신이 내가 모닝커피를 마시기 전을 볼 수만 있다면! 진지하게 말하면, 나는 내게 영감을 주고, 내게 도전하고, 생각만 해도 미소 짓게 되는 여성을 아직 찾지 못했다. 그런 여성을 찾으면 당신도 그 유니콘을 만나게 될 것이다." - 알 코로나


10. "나는 정착할 의지가 없으니까!" - 애슐리 다니엘


11. "왜냐고? 누구나 엄청난 것을 감당할 수는 없으니까." - 멜리나 마틴


12. 거의 이틀에 한 번 꼴로 듣는 말이다. 주로 내게 소중한 사람들이 그렇게 묻는다. 나는 이렇게 말한다. 의미 있는 관계는 필수적이자만, 연애를 안 한다고 해서 삶의 가치가 조금이라도 떨어지는 것은 아니라고." - 수미아 아지즈


13. "나는 이 질문에는 솔직하게 대답하는 게 제일 좋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제까지 나쁜 선택을 몇 번 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훌륭한 파트너가 되었을 사람들을 내가 밀어냈다. 당시에는 내가 그들의 장점들을 얻을 자격이 있는 사람이 아니었다고 생각한다." - 크레이그 페이스


14. "나는 웃다가 웃음을 멈추고 '정말 그 질문을 해야 해?'라고 묻고 도망가서 근심 걱정없는 내삶을 즐긴다. 내가 아이들과 즐겁게 지낼 때, 그런 걸 물어보는 사람은 자기 파트너의 감정이나 변덕에 시달려야 한다." - 칼라 프친스키 화이트


15. 나는 사람들이 왜 아직 연애를 안 하느냐고 묻는게 정말 싫다. 보통 나는 아직 맞는 사람을 못 만났다고만 대답한다." - 레이첼 릴리언 리드


16. "별거한 지 1년 정도 되었는데 난 아직 싱글이다. 사람들이 물어보면 나는 나 자신과 아들에게 집중하고 있다고 말한다.  더 나은 남성이자 아버지가 되는 게 무엇보다 먼저다." - 애덤 페촐드


17. "나 혼자 있는 것보다 기분 좋은 사람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 캐롤 가르시아


18. "내가 너무 뛰어나서!" - 수잔 르네이



제가 이 대답들을 듣고 나니  마음에 드는 대답이 있네요^^

내가 너무 뛰어나서! (물론, 그렇게 이야기하는것뿐이지.. 정말 뛰어난건 아니에요^^;;)



이 외에 제가 왜 혼자냐고 주변에서 물어본다면, 충분히 인터넷으로도 즐겁게 살 수도 있고 내가 하고 싶은대로 다 할 수 있고, 무엇보다 제 인생이 어떻다 저떻다 관여하지 않으니까 그게 편해서 라는 답을 할 것 같네요^^


연인이 있다는 것도 좋지만, 생각보다 혼자일 때도 좋습니다.

그리고 연인이 없어 외롭다면, 반려동물들도 충분히 좋다고 생각해요^^

외로움을 채워주되, 내 행동에 대해서 뭐라고 하진 않으니까요!


앞으로 혹시 주변사람들이 왜 혼자냐고 묻는다면 위 사람들처럼 멋진 대답을 하는 멋진 사람이 되세요^^


어떻게 살든 당당하기만 하면 된 거 같아요!!


모두 다 당당하게 인생 즐겨요!!


오늘의 이야기가 유익하셨다면, 하트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소통하는 댓글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