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묘♥/고양이 물품

고양이 건강사료, 그라비올라가 첨가 된 그라비앤캣


오랜만에 고양이에 관해서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오늘은 고양이 카페에서 열심히 활동해서 무료체험에 당첨된 그라비올라가 들어간 그라비앤캣 사료입니다!!


한국분께서 고양이 사랑으로 만들어주신 사료인데요~

밑의 사진 처럼 수필로 편지도 작성해서 주셨답니다!



그라비앤캣은 화베라는 회사에서 공급하고 있고 

이미 중국으로 수출이 되어 좋은 반응을 받고 있고 수출이 까다롭다는 뉴질랜드, 호주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하니

이정도면 검증받은 사료라고 생각됩니다!


사료 공급하시는 화베 대표님도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가긴 해요~ 



저는 집에 성묘와 아가냥이 있어서 아가냥으로 부탁드려서 키튼으로 사료 받았답니다!


키튼사료가 귀엽게 +모양이고 우리 큰냥이도 관심을 가지고 먹네요!!



그래도 우리 아가냥이 정말 관심도 금방보이고 코를 박고 먹었어요!


이렇게 좋은 건강사료가 냥이들에게 거부감없이 단번에 맛있게 먹어주니


집사는 매우 행복합니다^^


이렇게 맛있는 사료를 제공해주신 화베 대표님과 고양이카페 스탭에게 감사드립니다!!


고양이 키우시는 집사님이라면 아이에게 몸에 좋은 그라비올라가 들어간 그라비앤캣 먹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포장도 약간 섬유유연제 같이 한 귀퉁이에 뚜껑을 만들어주어서 보관하고 급여하기에도 여러모로 편리한 것 같아요!!


솔직히 다른 사료들은 포대로 와서 급여하고 보관하기엔 힘들잖아요^^


그런면에서 저는 사료포대 디자인은 아주 실용적이고 집사에게 편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해주신것 같아 매우만족입니다!


집사도 만족! 고양이도 만족하는 아주 좋은 고양이 사료인 것 같습니다^^



오늘의 이야기도 좋으셨다면, 하트 공감버튼 꾸욱~

소통하는 댓글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