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묘♥/고양이 물품

고양이 사료, 홀리스틱 그레인프리

사실 당첨 선물 중에서는 가장 빠른 배송으로 왔습니다!


요즘 출장이 잦아서 블로그도 그렇고 신경을 잘 못썼네요, 이제 다시 바빠질 시즌이라서 정신도 없네요(또르륵)




먼저 제가 무료체험당첨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저렇게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맛도 다 다르게 총 3가지 맛으로 제공받았습니다!





위의 사진 처럼 맛은 비프 앤 캥거루 위드 스윗포테이토, 살몬 앤 화이트 피쉬 위드 올리브, 치킨 앤 터키 위드 크랜베리.


들어간 것만 보아도 고양이에게 좋은 것이라고 하는 걸 다 먹이고 싶어서 만든 사료라는 것이 확 느껴지네요!


이런 것들을 떠나서 바로 고양이에게 기호성 테스트를 했답니다!


아가들이 잘 먹어주는게 중요한거니까요^^



처음에 큰냥이는 별로 관심을 주지 않아지만 금방 관심을 가져주네요^^ 


아가냥은 바로.. 아무래도 저희 아가냥은 먹는거라면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세가지 맛을 올려두고 아이들이 어떤걸 잘 먹을까 하고 다 먹을때 까지 한참을 쳐다 보았네요~


그 결과, 저희 냥이들은 포테이토 - 올리브 - 크랜베리 순으로 다 먹었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사료는 포테이토 인 것 같아요!!


고양이에게 이것 저것 많이 먹이고 싶은 집사라면 홀리스틱 그레인프리 사료로 먹이고 싶은 사료로 다양하게 급여해주면


고양이 건강도 좋아지고 고양이는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서로의 만족감이나 행복감이 상승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주니까 그저 집사는 기분이 좋습니다! 



좋은 이야기 였다면,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소통하는 댓글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