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묘♥/고양이 물품

디어캣 링타워 캣타워 구입!

저희 집에서 둘째 콩콩이가 들어오면서 같이 사용할 캣타워가 작은 것 같아 큰 맘먹고 원목 캣타워 주문했어요~

현재 네이버에 디어캣 치면 199,000원으로 판매중이고 원목중에서 가격 대비 괜찮은 것 같아요!

기본가격 바디만 199,000원이구요 해먹이나 하우스 추가하면 추가금 있으며, 코팅하는 것도 추가금이 있어요~

그런거 다 포함하면 3,40만원은 금방 넘어버려요..


저도 냥이들이 두마리여서 해먹 한개랑 하우스 한개 구입을 했구요, 코팅은 바디만 10만원이라..

코팅다하려고했더니 금액이 50만원이 넘더라구요.. 그래서 코팅은 안하고 제가 직접 바니쉬 칠을 할까하여 재료들 다 구매했답니다~


코팅은 아이생각 우드바니쉬 무광을 구입했구요, 트레이하고 기본 솔 1000원짜리로 칠해줬어요~

얇게 3번정도 칠해주어야하고 건조시간은 30분으로 짧아요~ 냄새도 거의 안나구요~


저는 처음하는거라 제 나름대로 해봤지만,, 정말 힘들어요.. 그래서 바디만 칠했답니다..

얇게 칠하는것도 어렵고 두껍게 칠한부분 울퉁불퉁한것도 긁어냈다가.. 바닥에 신문지도 붙었다가.. 아주 난장판이였어요..

이거 하면서 느낀것은... 집사가 능력이 모자라서 미안해...였습니다.. 그리고..돈을 많이 벌어야겠구나..


1차 조립해놓은거구요 화장실안에는 바디가 코팅중에 있어요~

이건 하우스 위아래 원목봉인데요, 제가 실측을 잘못해서 천장에 들어가지 않았어요..

그래서 바로 a/s요청했고 토요일에 와서 설치 했답니다.

요게 하우스 윗부분이 너무 높았는데 디어캣측에서는 하우스 아랫 기둥을 봐주신다고 하셔서 아랫기둥으로 배송이 되어 왔어요~

처음에 하우스 없이 조립 완성 해놓은 사진이구요

중간에 링하나가 떨어져있는데 택배배송중에 떨어져서 왔더라구요,,

그래서 목공용풀로 직접 붙였어요~ 한번에 딱! 안붙어서 테이프로 하루째 고정 중이에요~


하우스까지 완벽 조립 해놓은 상태의 사진입니다~

숨은 그림 처럼 아이들이 널브러져 자는거 보이시나요?


하우스와 아이들 사진 마지막을 첨부를 끝으로~ 이만 이야기 마칠께요~


저희 고양이 이야기가 즐거우셨으면, 공감 또는 댓글을 통해서 같이 이야기 나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