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발길 닿는대로/먹방

경북 영주, 밥집

경북 영주, 시내에는 밥집이라는 식당이있어요!

이름이 정말 단순하죠? 밥집!

밥집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으면서 양도 많은 학생들을 위한 식당이에요!

사진 속 메뉴를 보면 아시다 시피 전체적인 가격은 저렴한편이에요.

그냥 메뉴판을 보시면 다른집도 이정도 하지 않나?라고 하실 수 도 있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답니다.


저는 엄마하고 늦은 점심을 먹으로 이집으로 들어갔는데요, 저는 간장돼지불고기 덮밥 엄마는 까르보나라를 주문했답니다!

제가 주문한 간장돼지불고기 덮밥!!

여기는 학생들 입맛을 맞추다 보니 스위트콘이 음식에 자주 들어가 있어요!!

맛도 맛있고, 흡사 찜닭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5500원이며 양은 여성이라면 2명이서 나눠먹어도 될 정도의 양이에요!

운동하는 남학생이 아니면 혼자서 다 못먹을 정도의 양?!!!


제가 다 먹으려고 했으나... 다 먹지 못하였습니다..ㅠ

이건 엄마가 시킨 까르보나라입니다.

학생들을 위한 밥집이다 보니 일반 파스타 생각하시고 드시면 실망하실수 있어요.

저희 엄마는 괜찮다며 드셨지만, 저는 까르보나라는 먹어보았기에 아주 만족스럽진 않았어요.

그래도 가격에 비하면 만족이랍니다^^


이 집은 파스타도 좋지만 덮밥이나 볶음밥 종류가 양도 푸짐하고 맛도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렴하면서 맛있고 양 많이 주는 집을 원하시면!!!


영주 장춘당 시내 중앙에 위치한 밥집을 찾아가보세요!!

밥집은 예당시네마와 같은 건물에 있답니다.


저의 이야기가 유익하셨다면,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