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발길 닿는대로/먹방

경북 영주, 이쁜낙지 [택지]

경북 영주에 위치한 이쁜낙지!

이 곳은 택지개발 되기 이전부터 있던 집인데요.

바보형제가 생기기 전에는 저는 이집만 찾아갓답니다!

예전에는 7천원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포장시 6천원으로 공기밥 미제공이였어요.

지금은 사장님이 바뀌시면서 가격이 9천원으로 인상하였습니다.

들어가시면 이쁜낙지의 가게 내부가 위의 사진처럼 나오구요.

가격표도 사진 첨부드려요~

낙지볶음을 드시다가 남은 양에는 우동사리를 주문하셔서 비벼먹으면 정말!!

강추!!

솔직히 밥보다 우동사리 넣어서 먹는게 더 맛있어요!!

저는 이 날 낙지만두도 시켜먹었답니다!

간이 이미 간간히 되어있어서 굳이 간장에 찍어 먹지 않아도 되요!

그리고 메인 음식인! 낙지볶음!!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밥에 많이 넣어 먹었구요, 좀 맵다 하시는 분들은 반찬으로 제공되는 콩나물을 넣어 드시면 되세요.

미역냉국도 나오고 물김치, 계란찜, 옥수수콘과 마카로니도 나온답니다.

저는 이런 해산물 볶음을 매우 좋아하는 1인으로써!

그리고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너무 강추드리고 싶은 집이요!

다 먹은 뒤에는 후식을 제공해줍니다!

따뜻한 원두커피와 아이스크림!

1인 커피 또는 아이스크림 한가지만 주문가능해요!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메론 딸기, 초코 맛!

커피는 커피머신기계가 있어서 직접 사장님이 뽑아주신답니다!


어떻게 보면 식사에 후식 커피까지 포함이니 9천원이면 저렴하기도 하지요?

낙지볶음이 드시고 싶을땐!! 낙지볶음우동이 드시고 싶을땐!

경북 영주 택지에 위치한 이쁜낙지 추천드려요~

위치는 강변2차 아파트보다 조금 더 올라가시면 되구요.

머슬탑휘트니스센터 맞은편이랍니다^.^


오늘의 정보가 유익하셨다면, 하트공감버튼 꾸욱~눌러주세요.

소통하는 댓글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