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발길 닿는대로/먹방

경북 영주, 카페루엔비 [카페,가흥동]

영주에는 여러 카페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가흥택지 개발을 시작으로 여기저기 카페들이 많이 생겼는데요,

오늘은 영주 남산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카페 루앤비를 소개드릴게요.

카페 루앤비의 내부사진입니다.

입구는 작아보이지만, 안에 내부가 깊으며 단체석(6~8명)이 안쪽에 두군데 준비되어져있습니다.

좌석은 최소 30명을 수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이곳은 아기자기하며 약간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느낌이 나는 작은 소품들이 자리해 있습니다.

보아하니 카페루앤비에서 커피잔도 팔고 커피콩도 파는 것 같아요.

가격은 이디야랑 비슷한 가격으로 책정되어있구요,

케잌류와 브레드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온도가 맞지않아 케잌은 따로 보관하고 있다고 하니 DP되어있지 않아도 물량은 있다고 보시고 

주문하셔서 드시면 되세요.

저는 어제 회식이후에 카페루앤비를 찾았어요.

가게는 11시까지 영업을 하며 저는 에스프레소콘파냐를 주문했어요!

그 외에 허니브레드와 티라미수케이크 다른 직장동료분은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스무디요거트!


허니브레드는 바삭하게 잘 구어주셔서 빵이 너무 맛있었구요, 

티라미수는 살 얼은 느낌이라 받아놓고 살짝 녹혀 먹어야 될 것 같아요.

에스프레소 콘파냐를 팔아서 살짝 놀라기도했지만, 아포카토가 없어서 아쉽기도 했답니다ㅠㅠ


조용하고 단체(6~8명)석을 찾으신다면 카페루엔비로 가보세요!

여긴 정말 조용해서 가끔 조용한 카페를 찾기에 좋을 것 같아요!

다음지도에 아직 영주 카페루엔비가 안올라왔나봐요.

영주 KT전화국을 지나 시내버스터미널방향으로 가다 보면 CU편의점과 파리바게트가 보이는 3거리가 있어요.

파리바게트 빵집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페루엔비 근처에는 석미모닝아파트, 영주중학교, 동부초등학교 등이 있어요!


오늘의 정보가 유익하셨다면, 하트공감버튼 꾸욱~눌러주세요.

소통하는 댓글도 좋아요^^